최경주 교수(계명대학교 국제통상학과)는 2025년 2월 16~21일 사우디아라비아 알아사에서 열린 알아사 포럼 2025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국제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협회 산하 한국네팔경제문화교류협회(공동대표 최성, 박남근)는 9월 18일 소공동 롯데호텔 컨퍼런스룸에서 네팔 투자조사단 제2차 준비회의를 가졌다.
협회 산하 네팔경제문화교류협회는 7월 25일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호텔위즈에서 네팔 투자조사단 제1차 준비회의를 가졌다.
코리아에프앤티(대표 이원준)는 이웃사랑실천회, 주식회사 소샘과 상생발전을 통한 상호간의 이익증진과 교류활성화 및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책은 성공에 대한 개념을 넘어 그동안 성공을 위해서 어떻게 하면 성공에 이르고 목표를 달성 할 것인가가 주였다면 이젠 인공지능으로 대표되는 정보와 지식화 시대에는 어떻게 성공 할 수 있을 지를 정리했다.
최경주 자문위원은 중한 의료 미용 바이오산업단지 개발 운영공사 중원혜창 주금휘 회장과 미팅을 하고 중원혜창 사무실에서 바이오 고문 위촉식 가졌다.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회원사인 코리아에프앤티(대표 이원준)가 오비맥주와 ‘라온’ 상표권을 둘러싼 법적 분쟁을 이어가고 있다. 코리아에프엔티의 사례는 유사한 문제를 겪을 수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중요한 참고가 될 것이며, 협회는 회원사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방침이다.
중경협 최양규 부회장(참빛글로벌 회장)은 2019.4.24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필리핀을 공식 방문, 주지사 면담, 시장들과 우수인력의 한국 중소기업 채용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고 각각 MOU를 체결했다.
특위위원은 각 분야 전문가와 중소기업인을 포함하여 총60명으로 보건문화교육분과, 제도개혁분과, 정책개발분과, 4차산업혁명분과로 구성하였으며, (사)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등 단체와 긴밀히 협조해 중소기업 권익보호 침해사례 등을 수집하여 고발하고 제도개선 등의 활동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