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와 독서경영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9월 11일 사단법인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협회장 김송호)와 중소기업 상생발전과 독서경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예스24와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에 전자도서 및 도서를 적극 지원하고 중견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발전을 위하 체계적인 협력 라인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중소기업 내부의 독서 교육을 지원하며 관련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한편 기타 사회 공헌 또한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예스24 김기호 대표는 “중소기업과의 발전과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기쁘다”고 말하며, “독서경영 활성화를 통한 중소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김송호 협회장은 “양 기관이 보유한 네트워크와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국내 중소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김기호 예스24 대표, 권민석 예스24 본부장, 김송호 (사)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협회장, 김황일 부회장(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권익보호특별위원회 위원장), 이영철 상임고문, 김태호 이사(유비트론㈜ 대표), 문대열 이사(지에스원월드닷컴㈜ 대표), 이원준 (사)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출처]: 월간 CEO&(https://www.ceopartners.co.kr)